메뉴

지구촌교회 2018 셀컨퍼런스 개최

지구촌교회(이동원 원로목사, 진재혁 목사)는 오는 5월 24~25일 양일간 지구촌교회 분당채플에서 ‘2018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컨퍼런스 V13’을 진행한다.
“실제 생동하는 셀교회를 경험해보세요”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셀(목장)교회로의 전환에 이어, 한국교회 내 ‘셀 교회’ 열풍을 일으킨 지구촌교회의 이동원 원로목사와 진재혁 목사의 셀 교회에 대한 탁월한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으며, 지구촌교회의 셀 사역을 1박 2일간의 기간 동안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다.


특히 3000여개의 셀을 가진 교회이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지구촌교회의 셀 교회를 오픈하여 보다 실제적인 셀 교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목장탐방’의 기회가 주어지며, 지구촌교회의 교육지구(미취학,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지구(대학, 청년) 및 각 부서(해외선교부, 국내전도부, 사회복지부, 사회복지재단, 예배부, 교육훈련부, 글로벌지구, 글로벌상담소, 목회리더십 GMN, 필그림)들의 사역을 엿볼 수 있는 ‘전시부스’와 목장교회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여러 가지의 특색 있는 ‘선택특강’을 준비했다.


첫째 날 저녁 “목장교회와 성령의 기름 부으심”(치유의 밤)은 사역에 과도하게 몰입해 힘들고 지친 사역자들 모두가 성령의 위로하심과 치유하심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됐다. 그리고 3000여개의 셀 중 300여개의 목장교회를 직접 오픈하는 ‘목장탐방’은 국내외 셀 사역과 관련한 세미나 중에 유일하게 목장교회 현장을 직접 탐방하며 목장교회를 실제적으로 느낄 수 있고, 그 이후 진행되는 ‘목장교회 Q&A’를 통해 목장교회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에게 ‘목장모임 소개 및 실황 영상을 담은 DVD’와 함께 ‘목장교회 사역매뉴얼’등 지역교회에서 셀 사역을 하는데 필요한 실제적인 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셀 컨퍼런스V13 이후에 지구촌교회 부설 기관인 목회리더십 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셀 컨설팅과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지구촌교회는 “이번 글로벌 셀컨퍼런스V13은 셀 교회의 핵심사역을 엿볼 수 있는 자리인 만큼, 참자가들이 한국형 목장교회를 체험할 뿐 아니라 성서적 셀 교회의 철학을 통해 셀 교회의 실제적인 사역을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각 교회의 상황에 맞게 창조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컨퍼런스는 100여명의 해외 각국의 교회 지도자와 평신도 리더들이 참석을 예정하고 있어 글로벌 셀컨퍼런스V13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이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 수강대상은 목회자, 선교사, 신학생 및 셀(목장)에 관심 있는 평신도들이며, 인터넷(cc.jiguchon.org)으로 접수할 수 있다. 등록비는 1차 접수마감일인 오는 4월 24일까지 개인 6만원, 단체는(10인이상) 5만원이며, 2차 접수마감일인 5월 8일까지는 개인 7만원, 단체는 6만원, 마지막 3차 접수마감일인 5월 20일은 개인 8만원 단체는 7만원이며, 당일 등록은 받지 않는다. 또한 선교사 및 신학생은 등록비가 2만원으로 특별 할인 등록된다.
문의 (031) 710-5999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