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북지방회 파라솔전도세미나 진행



교회진흥원(이사장 황인술 목사, 원장 이요섭 목사)은 지난 4월 16일 한북지방회 강북중앙교회(최건석 목사)에서 지방회 주최 파라솔전도세미나를 진행했다.
100여 명의 지방회 목회자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강관중 목사(경기제일)의 강의와 20여 명의 경기제일교회 전도실습팀들이 함께 했다.


소민정 사모(경기제일)의 파라솔 전도법의 실제적 사례들과 활용 강의는 참석한 성도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 이어서 진행된 6곳의 현장실습 과정에서는 95명의 전도 대상자를 확보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으며 무엇보다도 세미나에 참석한 각 교회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전도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하고 전도 현장으로 나갈 용기를 불어 넣어 줬다. 강북중앙교회에서는 행사진행을 위해 사역자들의 협력과 성도들의 친절한 안내, 정성어린 간식, 점심 식사 등을 제공했다.


각 지방회와 교회에서 연이어 개최되는 파라솔전도세미나는 교회 현장에서 전도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넣으며 새로운 전도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19일에는 CTS아트홀에서 열린 ‘CTS 전도코칭&양육세미나’에서도 파라솔전도세미나 강의가 진행됨으로써 교단을 넘어 한국교회 전체에 새로운 전도열풍을 일으키는데 한몫을 담당하는 전도프로그램이 됐다.


교회진흥원은 앞으로도 하나님 나라 확장과 영혼구원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현장의 필요를 채우는 프로그램 개발과 보급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한편 파라솔 전도세미나는 오는 5월 1일 대구 태성교회(남궁욱 목사), 5월 8일 경북지방회 주최로 점촌교회(김위수 목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