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지방회 백학기 전도사 목사 안수 및 창립감사 예배

]


대전지방회(회장 임헌태 목사)는 지난 3월 18일 대전대흥교회(조경호 목사)에서 백학기 전도사의 목사 안수 예배를 가졌다. 박주원 목사(하늘동산)의 사회로 시취위원 권영택 목사(지구촌)가 기도한 뒤, 오윤택 목사(대전축복)가 성경봉독(디모데전서 1:1~2)하고 시취위원장인 길영섭 목사(뉴홉)가 “긍휼”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지방회 전도부장인 정종인 목사(방주)의 안수경과를 보고, 지방회 총무인 박주원 목사(하늘동산)의 목사서약, 허대식 목사(중원)의 대표기도, 총무 박주원 목사의 선포, 지방회 회장인 임헌태 목사(원내)의 안수패 증정이 이어졌다. 서병오 목사(대전도안)가 격려사를 전했고, 이재명 목사(한성)와 조경호 목사(대흥교회)의 축사 후 안수받은 백학기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 날 저녁 백학기 목사는 준비한 처소에서 대전지방회 전도부장인 정종인 목사(방주)의 인도로 주사랑교회 창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부회장인 신형철 목사(계룡늘사랑)가 대표기도하고, 회장인 임헌태 목사(원내)가 말씀 선포와 함께 지방회 가입선포를 했다. 총무인 박주원 목사가 헌금기도하고, 주사랑교회 개척자 백학기 목사의 인사가 있은 후 회장 임헌태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백학기 목사는 “교회 이름처럼 주님의 사랑을 나누고 실천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방회 공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