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APBF 임원단 한국 방문

아시아태평양침례교연맹(APBF) 총회장 에드윈 람 목사와 재해재난위원회(APBF AID) 러닝추 목사, 세계침례교연맹(BWA) 부회장 정미현 교수(APBF 신학분과위원장)가 지난 4월 26일 한국 총회를 방문하고 안희묵 총회장과 총회 주요 기관장들과 모임을 가졌다.
이번 APBF 임원단의 한국 방문은 오는 2022년 한국에서 개최하는 APBF 총회와 관련, 준비사항과 관련 협조 사항에 대해 총회와 기관과 논의차 방문한 것이다.


안희묵 총회장은 “APBF 총회장과 관계자들의 한국 방문을 환영하고 이번 모임을 통해서 앞으로 2022년 한국총회 준비에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총회와 기관, 교회들이 협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에드윈 람 APBF 총회장은 “한국교회의 변화무쌍한 성장과 부흥은 APBF 회원 교단과 교회들의 큰 도전이 되고 있다”면서 “특별히 2022년 총회 유치를 결정해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협력해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모임에는 총회 조원희 총무를 비롯해, 교회진흥원 이요섭 원장, 침례신문사 신철모 사장, 국내선교회 유지영 회장, 해외선교회 이재경 회장, 전국남선교연합회 이학용 회장, 박성신 총무, 전국여성선교연합회 백순실 총무 등이 참석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