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전주지방회 월례회 및 체육대회



새전주지방회(회장 추병화 목사)는 지난 4월 26일에 경천반석수양관(이희한 목사)에서 월례회 겸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1부 경건예배는 지방회장 추병화 목사(늘푸른)의 사회로 시작되어 최원식 목사(주동행)의 대표기도 후에 이희한 목사(반석)의 모세 5경의 말씀을 통해 “목회자의 인성과 영성”에 대한 말씀을 전했다. 이어서 김성구 목사(무주예원)의 헌금기도, 부회장 김병곤 목사(산돌)의 축도로 경건예배를 마쳤다.


2부 4월 월례회에서는 지방회장 추병화 목사(늘푸른)의 사회로 의결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토의 했고, 광고 후에 합심기도로 월례회를 마쳤다. 회무 후에는 반석교회(이희한 목사)에서 준비한 풍성한 식사와 다과로 은혜로운 교제를 나누고, 경천반석수양관 잔디밭에서 지방회 체육대회를 열어 족구, 피구, 미니축구 등 지방회 목회자들과 사모들이 함께 운동하며 단합하고, 행운권을 추첨하여 상품을 나누는 등 모두가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공보부장 천승현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