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자유로지방회 파주중앙교회 양은애 전도사 목사 안수식



자유로지방회 파주중앙교회(김문호 목사)는 지난 7월 1일 교회 본당에서 양은애 전도사의 목사안수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에는 김문호 목사(파주중앙) 사회로 시작해 강두원 장로의 대표기도, 리라 크로마 하프팀의 찬양, 이교원 목사가 “예수님께서 보이신 삶의 본을 따르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2부에는 목사안수례는 김문호 목사의 시취보고 및 서약 이후에 안수위원들의 안수례와 권의철 목사의 안수례의 기도가 있은 후에 공포와 시취합격 증서를 양은애 목사에게 수여했으며, 홍정희 목사의 성의 착의가 있었다.
3부에는 축하순서로 전창경 목사(열린)의 축사, 권의철 목사(예능)의 권면사, 이규웅 목사(형제장안)의 격려사, 장명희 목사 “나의 찬미로”라는 찬양으로 축가, 박원규 성도의 꽃바구니 증정, 양은애 목사의 답사가 있은 후에 양현홍 장로의 광고, 양은애 목사의 축도로 목사안수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번 목사 안수를 받은 양은애 목사는 숙명여자대학교 수학과 졸업, 강남중앙교회 대학부 간사로 섬기면서 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후 교회진흥원 주일학교와 여름성경학교 공과집필 및 강사, 베트남 성경 초안 집필, 가락교회와 동부교회에서 교육전도사, 지구촌교회 전도사로서 사역했으며, 현재 행복한 제자학교 목회자반 간사와 파주중앙교회 사모와 전도사로서 다음세대를 양육하는 목회사역에 동역하고 있다.


지방회 공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