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인지방회 2018년 지방회의 날 개최


경인지방회(회장 김경석 목사)는 매년 가을에 지방회 소속 전체 교회가 함께하는 ‘지방회의 날’ 행사를 가져왔다. 몇 년 전부터 이러한 지방회의 날 행사를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필리핀 선교를 위한 선교지 교회건축’(김적용 선교사)을 위해 지방회 교회들이 마음과 뜻을 모아 았다.


올해에도 교육부(부장 황인전 목사) 주관으로 행사 프로그램 준비와 선교부(부장 김성오 목사)의 협력 아래 지난 10월 9일 한글날에 인천명현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행사가 열렸다. 화창한 날씨 아래 곳곳에서 모여든 교회들과 성도들은 들뜬 마음과 흥겨움이 함께 더해져서 다양한 바자회와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어른들은 주로 바자회 음식 만들기와 물품 판매로, 청년들과 학생들은 체육대회 참여로 다양한 연령층이 즐겁게 마음을 모아 웃음꽃이 만발하는 시간이 내내 이어졌다. 특히 참여교회들과 성도들은 바자회 물품 구매와 행사 전체가 필리핀 선교지에 예배당을 건축하는데 작은 힘이라도 더해진다는 기쁜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했던 축제 한마당이 됐다.


지방회 모든 교회들은 몇 년간 지속되어 왔던 선교지 건축 마무리를 위해 이번에는 지방회의 날 바자회 수익금 외에도 선교집회헌금과 각 교회가 작고 큰 선교 후원금으로 적극 협력하는 아름다운 모습도 이어졌다.

필리핀 선교지에서 추수하게 될 수많은 영혼들을 바라보며 선교를 위해 경인지방회에 경인지방회의날 행사를 써 주시고 함께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이후에도 계속 필리핀 선교지 교회와 경인지방회의 아름다운 협력을 기대해 본다.


공보부장 김용웅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