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북부지방회 군선교부 전쟁기념관 방문


북부지방회(회장 오삼영 목사)는 지난 10월 18일 군선교부(부장 김영태 목사) 주관으로 지방회 목회자 부부 13명이 2018안보견학으로 서울 용산에 있는 전쟁기념관을 방문했다.
전쟁기념관은 고대에서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이 땅을 지키기 위하여 목숨을 바쳐 싸워온 호국선열들의 각종 기록과 유물과 장비들을 전시하고 있다. 이번 안보견학을 통해 전쟁의 교훈과 호국 상무정신을 새롭게 깨닫고 배우는 계기가 됐으며, 이 땅에서 다시는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 기도하게 됐으며, 평화와 안보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매우 유익한 안보견학이 됐다.


공보부장 김치성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