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관장협의회 2018 정기총회

회장에 군경선교회 회장 한일정 목사, 사무총장에 국내선교회 유지영 목사 선임


우리교단 기관장협의회(회장 이요섭 목사)는 지난 11월 23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라운지에서 2018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개회예배는 기관장협의회 사무총장 황인정 목사(교역자복지회)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학용 회장(전국남선교연합회)이 기도를 했으며 이요섭 원장(교회진흥원)이 “아이성 안시성”(수 7:1~5)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 원장은 성경에 나오는 아이성과 영화 안시성을 비교하며 “안시성을 앝잡아 봤던 당 태종과 교만함으로 하나님께 불순종해 아이성 전투에 패한 이스라엘 민족을 반면교사 삼아 우리에게 맡겨진 공동체를 위한 귀한 사역에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이어 침신대 김선배 총장의 축도로 예배가 마무리됐으며 기관장협의회 회장 이요섭 원장의 사회로 정기총회 회무가 시작됐다. 안건으로 제기된 기관장협의회 정기 연회비 규정의 건과 기관장협의회 회장 선임 관련 규정 변경의 건은 부결됐다. 


기관장협의회 신임회장은 군경선교회 회장 한일정 목사(아래 사진 오른쪽 네번째)가 선출됐다. 한 목사는 “침례교회와 우리 기관 모두 어려운 상황 가운데 놓여 있지만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이 위기를 잘 헤쳐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무총장은 국내선교회 유지영 목사가 선임됐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