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여회 침례교 세계여성기도회 진행



우리교단 전국여성선교연합회(회장 하명애, 총무 백순실, 전여회)는 지난 11월 5일 전여회 회관에서 침례교 세계여성기도회를 가졌다. 세계여성기도회는 전 세계의 고난 받는 여성과 어린이들을 위해 간구하며 주의 사랑을 나누는 날이다. 이 프로그램은 침례교세계연맹(BWA) 여성부에서 제공해 전 세계 침례교 여성들이 동일한 기도의 향을 하나님께 올린다.


올해의 주제는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연합과 정의를 통하여”란 주제로 11월과 12월 중에 각 교회의 여선교회를 중심으로 기도일을 지키고 있다. 각 교회에서 프로그램과 영상 및 세계의상이 필요한 경우는 전여회로 문의하면 된다.
전여회는 이 밖에도 매월 칠천만 중보기도회를 개최한다. “바알에게 무릎 꿇지 않은 칠천인의 심정으로 이 땅에 거룩한 대한민국을 세우며 열방에 하나님 나라를 건설한다”는 비전을 품고 나라와 통일한국, 교회와 차세대, 국내외 선교를 위해 기도하는 칠천만 기도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각 지역에서도 동일한 기도제목으로 기도하는 칠천만 기도 소그룹운동을 일으키고 있다. 칠천만 기도운동 헌신자들에게 카카오톡플러스를 통해 매일 기도문자, 어머니기도 등이   제공된다. 기도책자를 원하는 경우, 크리스천을 위한 말씀기도지 격월간 “HOLY LIGHT”를 구독하면(연 2만 5000원), 매일 맥체인 성경읽기(큐티)와 더불어 매일 큐티 말씀기도와 각종 칼럼과 칼럼에 따른 말씀기도, 나라와 통일한국을 위한 기도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문의 (02) 571-0037


강신숙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