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남연 디딤돌교회서 신년 맞이 감사찬양제

우리교단 전국남선교연합회(회장 이학용, 총무 박성신, 전남연)는 오는 2019년 1월 12일 오전 11시 대전 디딤돌교회(박문수 목사)에서 2019년 신년을 맞아 신년 하례예배 및 감사찬양제를 진행한다. 매년 새해 전남연 회원들이 모여 찬양과 예배로 한 해를 시작하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감사찬양제는 박종철 총회장에 말씀을 전하며 총회 평신도 부장 구재석 목사(대석)가 격려사를 전한다.


찬양제에는 전남연 뱁티스트 찬양단을 비롯해, 성광교회(유관재 목사) 드림보이스, 대전대흥교회(조경호 목사), 디딤돌교회(박문수 목사), 서머나교회(배재인 목사), 대전침례교사모합창단, 김민수 교수(중앙대), 백경섭 교수(중앙대), 민경환 집사(디딤돌), 조철희 형제(양림) 등이 나서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할 예정이다.


전남연 이학용 회장(서울제일)은 “새해를 맞아 우리 전남연 회원들이 매년 신년에 모여 함께 예배드리면서 조금은 미흡하다는 생각이 들어 몇 년전부터 전남연 찬양단을 중심으로 매년 찬양으로 새해를 열고 있다”면서 “올해는 대전지역에서 모이면서 함께 찬양으로 영광돌리고 함께 교제하며 축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전남연의 희망찬 새해 새출발을 위해 전남연 회원들과 대전지역 교회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