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천안중앙지방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서 정기총회


천안중앙지방회(회장 정길조 목사)는 지난 12월 4~5일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에서 20개 교회가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 결과 신임회장에 이재상 목사(임마누엘), 부회장에 이상린 목사(하늘사랑), 총무에 최해석 목사(찬양축복)를 각각 선출했다.
천안중앙지방회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저녁8시부터 세 기시간 동안 산 기도회를 하며 기도모임을 가지고 있다. 기도모임에서 참석자들은 교단 총회를 위해, 침례신학대학교와 각 기관을 위해, 우리나라와 북한을 위해 기도하며 세계 선교사와 지방회 소속 교회를 위해, 개교회 기도제목을 놓고 지속적으로 기도하고 있다.


한편, 천안중앙지방회는 지방회 소속 모든 교회가 교단지인 침례신문을 구독하고 있다. 구독후원금은 지방회 예산으로 모든 교회가 일시불로 연 구독후원금에 맞춰서 납부하고 있다.
지방회장였던 정길조 목사(천안참사랑)는 지난 7월 지방회 월례회에서 교단 소식을 침례신문을 통해 알고 함께 교단과 침례신문을 위해 기도하고 후원하자는 취지로 지방회 모든 교회가 침례신문을 구독하기로 했다.
또한 지방회 예산을 통해 개교회별로 구독후원금을 지불한 교회는 지방회 재정으로 지원하고 미납한 교회는 지방회 예산에서 지출해 구독후원금을 일시불로 납부했다.


지방회 공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