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경지방회 주원교회 이전 창립 4주년 감사예배



대경지방회(회장 배우호 목사) 주원교회가 지난 11월 25일 교회 이전 및 창립 4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김주원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정복순 권사(광주첨단)의 기도, 김다솔 청년의 성경봉독, 광주센트럴 남성합창단의 찬양이 있은 뒤, 전 침례신학대학교 이명희 교수가 “하나님의 집”(딤전3:14~16)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주원교회가 하나님의 터와 기둥으로 든든히 세워져 가기를 축복했다.


이어 조성철 목사(사랑의기독국제학교)가 축도했다. 이어 송영문 집사(주원)가 주원교회 교회이전 경과를 보고했으며 신민섭 목사(꿈이있는)가 격려사를 전하고 주원교회 4년 사역 영상을 함께 시청했다.  동영상 시청 이후 광주극동방송 배성은 PD가 진행하는 찬양콘서트를 진행했다. 찬양콘서트에는 CCM가수 김정화 전도사(주원)와 광주센트럴남성합창단, DFC제자들선교회, 영원한찬양선교단이 출연했다. 주원교회는 창립 4주년을 맞아 교회를 중심으로 지역전도, 캠퍼스선교, 해외선교, 이단예방사역 등을 왕성하게 펼칠 예정이다.


지방회 공보부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