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국교회와 지방회가 군경선교회 후원을

한일정 목사
군경선교회 회장

추위가 기승을 부리며 예년보다 많은 눈이 내리는 12월을 맞이해 한해의 마지막을 보내며 한해를 결산하면서 다가오는 새해의 목회를 준비하며 기도하고 있는 전국교회 목사님들 위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60만 국군장병과 15만 경찰 복음화를 위한 군경선교회는 이땅의 미래를 책임질 청년 선교의 중차대한 사명을 가진 선교회입니다. 민족 복음화를 이루며, 차세대 지도자들을 위하여 민주주의를 확립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우리나라의 대명제인 통일을 위해 청년 선교는 매우 시급하고 미뤄서는 안될 반드시 해야만 하는 선교인 것입니다.


우리 침례교회는 군경선교의 선두교단으로서 교단 파송 17명의 군목들이 육·해·공군에서 사역하고 있으며 60여명의 민간인 군 선교사들이 군목이 없는 대대급 군교회에서 사역하고 있으며 논산 훈련소 안에, 춘천에 그리고 충주경찰학교 안에 센터가 있으며, 군선교를 위해 평생을 바쳐온 김종식 목사님께서 은퇴 후에도 군경선교를 위해 전국 지방회를 다니며 목사님들을 만나 홍보와 모금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전국교회 목사님들과 지방회에서는 적극 협력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교는 기도와 말로만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물질적 후원이 뒷받침돼야 합니다. 열악한 저희 군경선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고 매월 정기적으로 물질적 후원을 해 주셔서 저희들의 힘이 되어 주십시오. 저희 군경선교회는 전국 3,000여 교회와 130여개 지방회가 저희들의 힘이요 재산이며 미래입니다. 현재 후원해 주고 있는 60여 교회와 기관 및 5개 지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년 새해 교회 예산과 지방회 예산에 군경선교회 예산을 책정해 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 모두들 힘내시고 건강하십시오. 2018년 성탄절에 아기 예수님으로 오신 예수님을 맞이하는 기쁜 성탄절 되시고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잘 마무리하시며 다가오는 2019년 새해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