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히즈케이프 다음세대선교회 제15회 캠프

오는 1월 7일부터 물댐교회서

히즈케이프(HISCAPE) 다음세대선교회(대표 황일구 목사) 제15회 청소년 캠프와 어린이캠프가 오는 1월 7~9일, 1월 9~11일 물댐교회에서 진행한다.

지난 여름에도 무더위 속에 진행된 제14회 히즈캠프는 청소년캠프와 어린이캠프를 별도로 진행됐는데, 20여 교회에서 4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해서 매 시간마다 뜨거운 찬양과 기도, 은혜로운 말씀을 통해 매 집회 시간마다 참여한 모든 스텝, 교사, 아이들이 뜨거운 영적인 임재와 기름 부으심을 경험했다. 

이번 15회 캠프에서도 더 큰 은혜와 변화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순서가 영적인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히즈케이프는 이번 캠프를 통해서도 수많은 아이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성령의 능력과 은사를 받으며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들로 준비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캠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황일구 목사는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 키우기 위해서는 오직 시간 싸움에 달렸다”면서 “이번 캠프에도 하나님께서 준비해 두신 놀라운 은혜가 있을 확신하며 주저하지 말고 한 번 두르려보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캠프는 지난 14회 때 개최했던 장소인 물댐교회 시지성전에서 진행한다.
문의 (053) 794-8670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