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독교한국침례회미래포럼 제12차 정기총회


(사)기독교한국침례회미래포럼(이사장 지덕 목사, 대표회장 임공열 목사, 사무총장 김만섭 목사)은 지난 1월 17일 서울 영동교회(김만섭 목사)에서 제12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기침미래포럼 대표회장 임공열 목사(세종송담)의 사회로 진행된 1부 경건예배는 찬송을 한 후, 법인이사 이종성 목사(상록수)가 기도하고 사회자가 성경 고린도전서 14장 40절을 봉독한 후, 명예회장 박선제 목사(대신)가 “모든 것을 품위 있게 하고 질서 있게 하라”는 설교를 한 후 지덕 이사장(강남제일)의 환영사가 있었다.


이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침례교회와 총회와 기관을 위해 △(사)기독교한국침례회미래포럼을 위해 합심기도를 했다. 기침미래포럼 사무총장 김만섭 목사의 광고가 있은 뒤, 찬양을 한 후, 명예회장 박성웅 목사(천안)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총회에서는 대표회장 임공열 목사의 사회로 법인감사 양회협 목사(사랑의)의 기도, 회원점명, 개회선언, 전 회의록 낭독, 사무총장 김만섭 목사의 사업보고, 법인감사 박종서 목사의 감사보고와 회계의 재정보고 등을 진행했으며 임원 선출을 했다.


신임 대표회장에는 김현일 목사(사랑진·인물사진)를 수석상임회장에 서정용 목사(예목)를 선임하고, 이사장 지덕 목사, 명예대표회장에 박선제 목사와 박성웅 목사와 고흥식 목사와 사무총장에 김만섭 목사를, 감사에 양회협 목사, 박종서 목사를 유임했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