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본지방회 윤은총 전도사 목사 안수식·1월 임시총회


대전본지방회(회장 윤재성 목사)는 지난 1월 22일 대성교회(김종필 목사)에서 윤은총 전도사의 목사안수식 예배와 1월 임시총회를 열었다.
제1부 안수식 예배는 대전본지방회 전도부장 김종필 목사(대성)의 사회로 찬송가 430장을 부르고 부회장 김영철 목사(큰사랑)가 대표기도를 드렸으며, 성경봉독에 이어 김은순 성도가 아코디언 연주로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드렸다. 이어서 대전본지방회 회장 윤재성 목사(주기쁨)가 로마서 1장 1절 말씀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도”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예배 후 진행된 목사안수식은 시취위원장 백승중 목사(용운)의 주례로 전도부장 김종필 목사(대성)가 이은총 전도사의 약력소개와 경과보고를 하고 시취위원 김종필 목사(서약)가 서약을 받은 후 시취위원장 백승중 목사(용운)가 안수기도와 안수례를 했으며 대전 본지방회 전도부장 김종필목사(대성)가 공표를 했다.
이어 총무 장태식 목사(영락)가 성의 착의를, 회장 윤재성 목사(주기쁨))가 안수패 증정을, 총무 장태식 목사(영락)가 축사를 윤석돈 목사(주만복)가 권면을 했다.


끝으로 이날 안수를 받은 윤은총 목사(행복한사람들)가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광고를 드린 후 축도로 목사안수식을 마쳤다. 대전본지방회는 안수식에 이어 1월 임시총회를 가졌다.
대전본지방회는 시취경비를 받지 않고 목사가운, 양복, 구두를 지방회 선배 목회자들이 자원해서 후배목사를 섬기고 있으며 이러한 전통은 지방회 출범 때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내려오는 대전본지방회의 전통으로 이어오고 있다.


공보부장 윤성호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