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천지방회 제38차 정기총회


인천지방회(회장 권병구 목사)는 지난해 12월 11일 반석교회(김종국 목사)에서 정기총회를 가졌다.
1부 경건 예배는 인천지방회장 권병구 목사(주찬양)의 사회로 이재옥 목사(부평중앙)가 기도를, 김기복 목사(인천)가 “성령이 임하니”(행2:1~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민인남 목사(밀알)의 헌금 기도와 박준택 목사(하늘샘)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정기총회로 모인 2부 회무는 지방회장 권병구 목사(주찬양)의 사회와 환영사에 이어 서기 전종진 목사(보라)의 회원점명이 있은 후 회순통과 및 전 총회록 낭독, 각부 보고와 규약 수개정과 임원 선출, 각 부 임원 및 시취위원을 임명한 뒤 정회를 하고 반석교회에서 섬기는 식사를 하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신임원은 회장에 김종국 목사(반석)가 선출됐고 부회장은 이동재 목사(함께하는), 총무는 김기덕 목사(새인천)가 섬기게 됐다.


공보부장 전종진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