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유성지방회 글로벌비전 세종1채플교회 가입예배



대전유성지방회(회장 황기 목사)는 지난 2월 17일 글로벌비전 세종1채플교회(육근원 목사) 지방회 가입예배를 가졌다. 박용호 목사(지구촌사랑)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는 묵도와 찬송, 임진산 목사(새누리3)의 경과보고, 박동준 목사(은혜)의 기도, 특주 순서와 함께 특송은 글로벌비전 세종1채플교회 성도들로 구성된 글로리아 찬양대가 담당했다.


지방회장 황기 목사(대전반석)는 에베소서 4:9~16을 본문으로 “연결되고 결합되어”란 제목의 말씀을 통해 “글로벌비전 세종1채플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연결돼 하나가 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공동체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교회가 되기를 축복한다”고 선포했다. 설교에 이어 지방회 친교부장인 김영운 목사(생명의샘)가 사망 권세를 이기신 예수님만 바라보자는 격려사를 전했다.


축사는 남보현 목사(베다니)가 이 시대에 교육선교에 앞장서며 지역민들에게 복이 되는 교회가 될 것이라며 축하했고, 김태봉 목사(세종 세누리)가 순수한 복음의 열정이 가득한 교회로 다음세대를 향한 미래지향적인 교회가 돼 달라고 부탁했다.


육근원 목사(글로벌비전 세종1채플)는 가입예배에 참석 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 하나님께서 맡기신 귀한 사역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했다. 마지막으로 강철수 목사(경성)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공보부장 이미경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