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서지방회 학하교회 창립 50주년 행사


경서지방회 학하교회(박민하 목사)는 지난 3월 23일 창립 50주년 기념 예배를 드렸다.
박민하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감사예배는 조원회 목사(소상)의 기도와 지방회 총무 김현수 목사(푸른초장)의 성경봉독에 이어 상주 에벤에셀 기독교연합회 목회자와 사모들이 축가를 담당했으며 박종철 총회장이 “그리스도의 좋은 일꾼”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또한 학하교회를 담임하며 섬겼던 이남묵 목사(6대 담임)와 이병길 목사(7대 담임)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2부 임직식은 박운하 목사(상주)의 시취경과보고와 이동혁 장로가 대표로 임직자 서약을 했고, 고시성 목사(덕담)가 안수집사에게 박운하 목사가 권사에게 안수기도를 했다.
박민하 목사의 공포와 임직패를 수여하고 학하교회 시온성가대의 특송과 학하교회 출신인 이재옥 목사(부평중앙)와 이삼희 목사(도덕)의 축사가 있은 후 최인선 목사(은혜드림)와 학하교회 출신 황일구 목사(대구 물댐)의 권면이 있었다.


안수를 받은 이동혁 장로는 인사말을 전하며 아버지인 이남묵 목사가 담임했던 학하교회의 장로로 안수받게 됨을 감사하며 담임목사와 성도들을 잘 섬길 것을 다짐했다. 이어 이완준 목사(묵상)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마지막으로 박민하 목사는 “모 교회에 담임목회자로 사명감이 크다”며 “학하교회를 위해 기도해 달라”고 부탁했다.


교육공보부장 최인득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