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회진흥원-렉사함 업무협약 로고스바이블 50% 할인 이벤트


교회진흥원(이사장 유정환 목사, 원장 이요섭 목사)은 지난 4월 23일, 페이스 라이프(Faithlife)의 자회사인 레사함 프레스(Lexaham Press)와 업무협약을 가졌다.


교회진흥원은 요단출판사의 전자책을 한국 뿐 아니라 북미시장까지 확대 보급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페이스 라이프의 우수하고 방대한 자료를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페이스 라이프는 1992년에 설립된 성경연구를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과 자료들을 개발하고 출판하는 회사로 관련된 다양한 자회사를 가지고 있다. 대표적인 성경 연구프로그램으로는 자회사 중 하나인 렉사함 프레스에서 만든 로고스바이블로 바이블웍스, 어코던스와 함께 세계 3대 성경 소프트웨어로 알려져 있고 전 세계 230개국에서 약 40만명이 사용하고 있다.


성경 본문 연구, 원문 강해, 성경 어휘 연구 기능은 기본이고 일주일 마다 많은 설교를 준비하는 한국 목회자들에게는 특정 주제가 언급된 성경 구절을 쉽게 찾아주는 설교 준비 길잡이와 성경 주제 연구 기능은 아주 유용한 기능이다. 특히 성경본문과 관련 있는 다양한 자료들의 연결이 뛰어나다고 정평이 나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성경연구자들을 깊고 입체적인 성경 이해가 가능하게 해준다.


로고스성경 프로그램을 구매해 개인 컴퓨터에 설치했다면 모바일 기기에서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서 자료를 열람할 수 있기에 언제 어디서나 구입한 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교회진흥원은 오는 5월 27일까지 렉사함 프레스와의 업무협약 기념 성경연구 프로그램인 로고스 바이블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50% 할인 등록 특별 이벤트를 50명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인원이 차면 기간 전에라도 마감할 예정이다.


이벤트 이후에는 교회진흥원 홈페이지에서 15%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교회진흥원 홈페이지(www.holylife.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