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중앙 임기창 장로 학생복지관 야외테이블 기증


대전중앙교회 임기창 장로(사진 오른쪽 두 번째)가 지난 4월 25일 침례신학대학교 김선배 총장을 방문하고 환경개선을 위해 학생복지관 옥상정원에 필요한 야외 테이블 설치 후원금을 기증했다.


임기창 장로는 “직접 캠퍼스에서 와서 활력이 넘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니 저절로 학생들을 후원하고 싶은 감동이 생겼다”면서 “마침 학생복지관에 필요한 야외테이블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선배 총장은 “임기창 장로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후원을 통해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대학생활을 할 수 있게 됐다”며 “학생들이 활력이 넘치는 대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침신 공동체 모두가 함께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