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지방회 야외예배



안산지방회(회장 배화진 목사)는 지난 5월 14일 야외예배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정종빈 목사(뉴송)의 찬양 인도 후 오선기 목사(사랑의)의 기도, 정종빈 목사의 말씀 선포로 진행됐다. 정종빈 목사는 히브리서 11장 3절의 말씀으로 믿음에 대해 전했다.

정 목사는 말씀을 통해 모든 것을 지으신 하나님에 대한 믿음과 아브라함의 믿음을 본 받는 귀한 성도들의 믿음을 격려하고 도전했고, 김인관 목사 (중앙)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점심식사 후 부천 무릉도원 수목원으로 이동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고 경험하며 함께 하는 교제의 시간을 보냈다. 
공보부장 이재목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