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례교총회 주요교단 군선교정책회의


우리교단 총회(총회장 박종철 목사)는 지난 7월 24일 여의도 총회 12층 회의실에서 한국교회 주요 군종목사 파송교단 실무자들이 모여 제86회 군선교정책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사무총장 이학수 목사의 사회로 우리교단 총회 군선교회 이상로 목사(육군우리)의 기도, 우리교단 총무 조원희 목사가 “주님이 함께 하십니다”(마28:19~20)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기획행정팀 심미숙 팀장의 회원점명, 국방부 군종정책과 김재성 목사와 우리교단 행정국장 서용오 목사가 인사말을 전했으며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총무 김대덕 목사가 한국교회 군선교사역 현황보고와 협조 등에 대해 설명했다.
보고 후, 안건 토의를 진행했으며 향후 조찬 모임은 고신총회에서 오는 10월 23일에 진행키로 하고 양회협 목사가 폐회 및 조찬기도로 정책회의를 마쳤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4)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