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김은규 원로목사 후원 강의실 준공 감사예배드려



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에서는 지난 8월 26일(월) 강의동 2층 4217강의실에서 김은규 원로목사 후원 강의실 리모델링 준공 감사예배를 드렸다.


감사 예배는 장성익 목사(수금)와 김혜경 사모, 교직원 및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인철 학생실천처장의 사회로 윤정훈 기독교교육학과 학회장의 기도 후 장성익 목사가 로마서 14장 7절에서 8절을 본문으로 말씀을 전했다. 장성익 목사는 설교를 통해, “장인인 김은규 원로목사는 50년간 농촌 목회를 하면서 항상 하나님의 은혜에 빚진 자의 마음으로 살며 더 어려운 형편에서 목회하는 여러 목회자와 교회를 위해 후원해 오면서 신학교를 위해 후원의 뜻을 밝히고 가족들이 함께 기쁜 마음으로 도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은규 원로목사는 침신대 1회 졸업생으로 지난 6월 5일에 사위인 장성익 목사를 통해 강의실 리모델링 후원금 5000만 원을 기탁했으며, 그 후원금을 통해 이번 여름 방학 중 강의동 2층에 4217, 4218강의실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게 됐다. 또 김 원로목사는 약 25년 전, 불의의 교통사고로 먼저 하늘로 보낸 아들(故 김성진 전도사)의 뜻을 기리기 위해 1995년에 1000만 원을 장학금으로 후원했으며, 이 장학기금(김성진 전도사 기념)을 통해 발생된 이자를 통해 매 학기마다 신대원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강신숙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