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주지방회 연합청소년부 비전투어


공주지방회(회장 조기택 목사) 청소년부(부장 조경훈 목사)는 지난 8월 7~8일 서울 지역에서 연합청소년부 비전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비전투어의 목적은 청소년들이 하나님 자녀로서의 정체성을 깨닫고, 하나님 자녀로서의 삶이 시작되는 것이었다. 이를 위해 공주지방회 청소년부는 양화진 외국인 선교사 묘원을 방문해 믿음의 유산을 경험하고 그리스도인의 비전을 품도록 했으며 북촌아트홀에서 뮤지컬 천로역정을 감상하며 구원에 이르기까지의 우리의 몸부림은 어디까지인가를 되새겼다.


이어 롯데타워를 방문해 하나님의 아름다운 창조의 세계를 보며 시야를 넓혔고 서대문 형무소에서 자신의 안녕보다 국가와 민족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으로서 살아갈 것을 다짐했다. 이어 ‘비전이 현실이 되도록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란 주제로 서울대 CCC 순장의 특강을 들었고 마지막으로 마커스 목요 예배에 참석해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경험하며 예배자의 삶을 결단했다.


특별히 이번 비전투어는 조별 활동 중심으로 진행됐고 그 결과 학생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비전투어 될 수 있었다. 공주지방회 관계자는 “이번 비전투어를 통해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정체성을 깨닫고 거룩한 하나님 자녀로서의 삶이 시작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부장 조경훈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