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목회연구원 2학기 영성수련회


침례신학대학교 목회연구원(원장 이석철 교수)은 지난 9월 16일 여의도 총회 13층 대예배실에서 2학기 영성수련회를 개최했다.


"확신! 확신! 확신!"(딤후3:14~15)이란 주제로 이번 영성수련회는 (재)기독교한국침례회유지재단 이사장 곽도희 목사(남원주)가 강사로 나서 은혜의 말씀을 전했다.


곽도희 목사는 세 번에 걸쳐 “말씀의 확신” “기도의 확신” “사명의 확신”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곽 목사는 “확신의 반대가 불신이고 확신은 믿음으로 불신은 의심으로 나아간다”면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던 그 일들이 우리에게 확신으로 다가올 때 진정으로 하나님 안에 귀한 사역자로 섬길 수 있다”고 말했다.
목회연구원은 영성수련회 후, 원우회(회장 임태영 전도사) 주관으로 모임을 가졌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