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경지방회 9월 월례회


대경지방회(회장 안성진 목사)는 지난 9월 2일에 대구교회에서(홍삼갈 목사)에서 월례회를 가졌다.
1부 경건회는 홍삼갈 목사가 사회를 맡았다.


홍 목사는 사도행전 1장 1~5절 말씀을 봉독한 후에 지금까지의 목회기간 동안에 주께서 베풀어주신 은혜와 섭리를 간증하며 무엇보다도 부활의 주를 증거하며, 사도들이 모두 다 죽기를 각오하는 데까지 나아간 것은 부활하신 주님을 만난 경험 때문이며 그 다음이 바로 임하신 성령님의 충만하심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설교에 이어 홍삼갈 목사의 헌금기도와 지방회장의 축도로 경건예배를 모두 마쳤다.
2부 월례회는 지방회장 안성진 목사(베들레헴)의 사회로 각부보고와 의결사항 및 광고 사항 등을 회원들에게 알린 후 월례회를 마무리했다.


신안건은 교회세우기를 갈보리 은혜교회(최종주 목사)에서 열기로 요청이 들어와서 만장일치로 찬성했다.
한편 이날에는 갈보리은혜교회의 최종주 목사의 후임으로 결정된 강복석 전도사가 지방회 선배 목회자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보부장 남병태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