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강의실 리모델링 소액 후원 ‘훈훈’

이임마누엘 전도사, 김요셉, 박상언 학우 후원


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 강의실 리모델링을 위한 소액 후원이 이어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세종쉐마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이임마누엘 전도사는 지난 102일 학교를 방문하고 대학 환경 개선을 위한 강의실 리모델링 100만원을 후원했다.

이임마누엘 전도사는 지난 여름방학 이후 도서관, 강의실 등 학교의 모든 시설이 완전히 탈바꿈된 모습에 놀라우며 무엇보다 우리 대학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많은 교회와 단체 및 개인의 관심과 헌신이 담긴 후원 소식을 전해 들으며, 부족하지만 학교를 위한 선한 사업에 동참하고 싶은 감동이 들어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선배 총장은 이 전도사의 귀한 섬김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교회를 개척해 재정적 어려움도 많을텐데, 그런 상황에서 학교를 위한 소중한 섬김으로 쉐마교회의 사역 위에 하나님의 공급하심과 형통의 은혜가 더욱 함께 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신학과 3학년에 재학 중인 김요셉, 박상언 학우가 지난 108일 강의실 리모델링 후원으로 각각 100만원 씩, 200만원을 후원했다.

박상언 학우는 여름방학 이후 새롭게 리모델링된 도서관과 강의실에 들어갈 때마다 학생들을 위해 소중한 후원을 해 주신 많은 분들의 섬김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큰 도전을 받았다면서 내가 속한 공동체를 위해 좀 더 적극적인 헌신으로 동참하고 싶은 감동이 들어 후원하게 됐 다고 밝혔다.

김요셉 학우는 강릉새능력교회(김용철 목사) 파트 전도사로, 박상언 학우는 늘사랑교회(정승룡 목사)에서 인턴 전도사로 사역하고 있으며 침신대 수요정오 기도회 예배팀을 섬기고 있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부르심에 응답하는 목회자 자녀로 나아가자’
침례교다음세대부흥위원회(위원장 이종성 총회장, 사무총장 안동찬 목사)는 지난 1월 8~10일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에서 2024 목회자 자녀(PK&MK) 영성수련회를 가졌다. 200여 명의 목회자 자녀가 함께 한 이번 수련회는 “부르심에 응답하라”란 제목으로 2박 3일간 말씀과 기도, 나눔과 결단의 시간을 가졌다. 개회예배는 목회자 자녀들로 구성된 찬양팀의 찬양으로 정지선 자매가 기도하고 총회 청소년부장 박요한 목사가 성경봉독을, 홍지훈 형제가 ‘축복하노라’를 특송한 뒤, 이종성 총회장이 “하나님의 자녀”(요 1:1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종성 총회장은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은 목회자의 자녀는 고민과 말할 수 없는 아픔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기에 여러분들이 대견스럽다”며 “이번 영성수련회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나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겠다는 것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법인 한국침례신학원 이사장 이은미 목사(광천)의 격려사에 이어 다음세대부흥위원회 사무총장 안동찬 목사(새중앙)가 내빈을 소개하고 총회 전 총무 조원희 목사(신전)가 인사하고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피영민 총장이 축복하고 축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