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인(인천, 부천)지역연합회 제9회 연합부흥성회 개최


 경인(인천, 부천)지역연합회(회장 김종국 목사, 사무총장 이종대 목사)는 지난 10월 27~30일 인천 산성교회에서 제9회 연합부흥성회와 사모세미나를 개최했다.


연합부흥성회는 정승룡 목사(늘사랑)가, 사모세미나는 윤경숙 사모(늘사랑)가 각각 강사로 나서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라”(마6:33)란 주제로 하나님 나라의 회복, 복음, 기도, 능력, 성령, 확장에 대해 말씀이 선포됐다.


강사로 나선 정승룡 목사는 “주님께서 행하신 핵심적인 사역이 하나님의 나라이며 제자들의 사역과 사도 바울의 사역도 마찬가지였다”면서 “자신의 목회 현장에서 이 사역이 온전히 전개될 수 있도록 성령의 인도하심을 구하고 끊임없이 말씀과 성령의 능력을 사모하는 자들이 돼야 한다”고 전했다.


사모세미나는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기도사역”이란 주제로 28일과 29일 윤경숙 사모가 강사로 나섰다.
윤 사모는 “교회를 사역하는 목회자의 아내로 교회성도들과 함께하는 기도 사역은 늘사랑교회의 가장 핵심적인 영적사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함께 기도하는 성도들이 교회 직분을 맡아 봉사함으로 교회가 성령의 인도하심따라 든든히 서 가고 있다”면서 초창기 사역의 아픔을 진솔하게 전하며 교회의 기도사역을 공개하고 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는 연합회 임원들과 연합회 소속 교회들이 대거 참석했으며 산성교회 성도들이 성회 기간 내내 섬겨줬다.


사무총장 이종대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