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필리핀 말라시키에 성령의 능력 선포되다

대구중앙교회 제2회 말라시키 선교대회 성료


대구중앙교회(윤재철 목사)는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1일까지 교회 선교팀과 목회자 등 40명과 함께 필리핀 바기오와 말리시키에서 제2회 말라시키 선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선교대회는 그동안 바기오에서 대구중앙교회가 세운 벧엘선교센터에서 바기오 지역 선교와 현지 목회자 양성을 진행해오면서 지역 복음화를 위한 협력사역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말라시키에서 선교대회를 진행해 왔다. 대구와 부산, 미국 등지에서 참여한 선교팀들은 풍물패와 워십팀, 전도팀, 목회자 양육팀으로 4박 5일간 지역을 돌며 노방전도를 진행하고 개교회 집회와 목회자 세미나 등을 개최하며 말씀에 갈급한 영혼들을 깨웠다.


총회장 윤재철 목사도 지난 10월 24일 총회장 취임예배를 마치고 필리핀 바기오로 출국해 현지 목회자와 함께 선교대회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성공적인 선교대회를 위해 기도로 준비했다.
첫째 날에는 모리아산글로벌교회(MT. Moriah Global Church)에서 김용철 목사(새능력)가 강사로 나섰으며 둘째날에는 말라시키타로얀교회(Taloyan Church)에서 엄기용 목사(화곡제일)와 윤성순 목사(천성), 김용철 목사(새능력)가 현지 목회자와 교회 지도자들을 초청해 목회자 세미나를 진행했다.


셋째 날에는 모든 선교팀들이 말라시키로 이동해 말라시키 아레나스 시빅센터(Arens Civic Center Malasiqui)에서 2000여 명의 현지교회와 불신자들을 초청했으며 우리교단 총회장 윤재철 목사가 나서 “새롭게 변화되는 삶”에 대해 말씀을 선포하고 예수를 영접하는 자들을 위해 안수했다.


귀국일인 마지막 날에도 말라시키 현지 교회인 JCGALCM교회(Jesus Christ God’s Amazing Love Christian Ministries Inc.)를 방문해 풍물패의 거리 공연과 노방전도 팀의 복음팔찌 전도, 저녁 전도 집회(윤재철 목사 인도)를 인도하며 선교대회 모든 일정을 마쳤다.


윤재철 총회장은 “교단 총회장으로 교단 일정이 많아 선교대회 참가를 고민했지만 현지 목회자와 선교팀들의 기도와 준비로 성령의 뜨거운 체험을 했다”면서 “아직도 마약과 범죄로 얼룩진 말라시키에 성령의 능력이 임하면서 수많은 이들이 결신하고 복음의 빚진 자로 살겠다는 다짐을 직접 보면서 하나님의 역사가 놀랍게 이뤄진 사실에 큰 도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관련기사 12면)


필리핀=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