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북지방회 제직세미나


전북지방회(회장 양탁연 목사)는 지난 2월 1일 꿈사랑교회(양탁연 목사)에서 하늘비전교회 오관석 원로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성도의 의무와 축복”(사 58:13~14)이란 주제로 제직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제직세미나는 지방회 연례행사로 주관 부서인 교육부서(송우열 목사, 빛과소금)와 임원들의 긴밀한 소통, 그리고 전북지방회 남여선교회연합회의 협력의 모습 속에 올 한해 지방회의 미래를 볼 수 있었다. 장소 제공과 식사대접으로 주님 섬기듯 헌신하는 꿈사랑교회 성도들의 모습이 감동을 전해 줬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모이기 힘든 상황 중에서도 원근각처에서 모인 지방회 산하 목회자들과 성도들에게 강사 오관석 원로목사를 통해 부어진 주님의 불같은 말씀으로 새롭게 훈련된 제직들로 세워지는 은혜로운 시간이 됐다.


제직세미나가 진행되는 가운데 교육실에서는 1월 월례회가 진행됐고, 신창수 목사(향지)의 사회와 조영배 목사(김제)의 기도, 유만걸 목사(순창은혜)가 생명의 말씀을 증거 했고, 최공호 목사(대리)의 축도로 1부 경건 예배를 마쳤다.


2부 순서로 진행된 월례회는 각부보고와 신안건이 다뤄졌다. 새로 부임하게 된 황산교회 최기돈 목사와 개척하게 된 소명과 사명교회 임병인 목사의 환영과 격려 후에 주기도문으로 회무를 마쳤다. 회무에 이어 점심 식사는 꿈사랑교회의 정성 어린 섬김으로 은혜가 배가되는 시간이었다.


지방회 공보부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