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781동기회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침례신학대학교 78학번과 81년도 졸업생으로 구성된 781동기회(회장 서석만 목사)가 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에 대학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3월 24일 781동기회 회장 서석만 목사(어린이전도협회 공주지회 전 대표)와 이선중 목사(성령), 최연암 목사(옹달샘)가 학교를 직접 방문하고 김선배 총장을 만났으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781동기회는 지난해 3월 대학발전기금으로 5000만원을 약정하고 1차 후원금(2000만원)을 통해 강의동 4206강의실을 리모델링했다.


서석만 목사는 “대학의 교육시설 환경이 개선된 이후 학생들의 면학 분위기가 좋아지고 대학생활의 만족도도 높아졌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이번 후원도 학생들을 위해 귀하게 사용되며 학교와 후배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하며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선배 총장은 “학교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방문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탁한 후원금은 재학생들을 위해 의미있고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