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중앙지방회 5월 지방회 월례회


서울중앙지방회(회장 강석원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1월 지방회 임시총회 이후 4달만인 지난 5월 24일 동일교회(정헌철 목사)에서 5월 월례회를 가졌다. 1부 경건예배는 박종석 목사(수정)의 사회와 박학열 목사(한밀)의 대표기도에 이어서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 되리라”(출 6:1~8)란 제목으로 정헌철 목사(동일)가 은혜로운 말씀을 전했다.


정헌철 목사는 이날 말씀을 통해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어려운 가운데 있지만 하나님은 이스라엘의 백성들의 하나님이셨던 것처럼 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 늘 언제나 우리 곁에 계시는 하나님으로 힘들지만 함께 기도하면 이 상황을 이겨나가자”고  말씀을 전했다. 지방회 총무 표지훈 목사(동부중앙)의 광고와 임영오 목사(동일 원로)의 헌금 기도 및 축도로 1부 경건예배를 마쳤다.


이어서 2부 지방회 월례회는 지방회장 강석원 목사(거룩한샘 성천)의 사회로 지방회 서기 김경태(예수촌)의 회원점명이 있은 후 회순통과 및 전 회의록 낭독 후 각부보고 및 안건 토의가 있었으며 신 안건 토의시간에 지방회 내 어려운 두 교회를 선정해 매달 일정 금액씩 지원하자고 책정을 한 후 회의록 채택을 하고 증경총회장 최보기 목사(선한복지)의 기도로 5월 월례회 회무를 마치고 동일교회(정헌철 목사)에서 준비한 풍성한 식사와 다과로 은혜로운 교제를 나누면서 즐거운 식탁의 교제의 시간을 보냈다.


공보부장 김경태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