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주지방회 큰기쁨교회 이전감사예배


광주지방회(회장 이광섭 목사) 큰기쁨교회(박병주 목사)는 지난 6월 28일 이전감사예배를 드렸다.
서천복 목사(사랑의빛)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에서 성령님의 역사하시는 교회와 복음의 능력으로 은혜와 치유의 역사가 있는 교회되기를 위해서 합심기도 후 박영완 목사(양무리)의 기도가 있었다.


큰기쁨교회 성도들의 ‘꽃들도’ 찬양으로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올려드린 후 주산곤 목사(구례광의)가 ‘내게 배우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주 목사는 말씀에서 “어려운 시기임에도 믿음의 열정과 도전으로 성도들이 새예배당으로 이전하게 됨을 축하하며 예수님처럼 온유와 겸손으로 더 좋은 교회로 나아갈 것”을 권면했다.


이어 박병주 목사는 이전 과정에서 헌신을 다한 박준석 집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했고, 박준석 집사는 색소폰 연주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렸다. 계속해서 광주지방회장 이광섭 목사(평안)의 축사와 김도성 목사(함께세우는)의 봉헌기도와 축도가 있었다.


박병주 목사는 인사말에서 “한결같이 주 예수님과 그의 십자가를 자랑하는 경건한 교회가 되도록 힘쓰며 사역에 임하겠다”고 말하며 코로나19로 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예배당 이전을 축해해주기 위해 함께한 지방회 목회자들과 지인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큰기쁨교회는 2016년 12월 3일 개척된 교회로 박병주 목사와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복음의 은혜 안에서 뜨거운 열정으로 섬기는 교회이다. 이번 새예배당 이전도 박병주 목사와 성도들이 손수 수고의 땀으로 아름답게 꾸며 더욱 의의가 있었다.


공보부장 김경배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