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북부지방회 온라인 찬양예배 진행

 

 

북부지방회(회장 안정빈목사)는 지난 829일 빛과소금교회(방준식 목사)에서 온라인 모든세대 전지적 찬양시점이란 주제로 찬양 예배를 진행했다.

 

지방회 청소년부(부장 김민석 목사) 주관으로 열린 이번 온라인 찬양 예배는 코로나 19로 인해 전 국민의 비대면 모임이 요구되는 시점에서 필수 진행요원들의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로 유튜브와 화상회의 앱인 (ZOOM)’으로 진행됐다.

 

다음 세대(주일학교, 학생회, 청년회)를 포함하는 북부지방 모든 세대가 지정곡(찬송가 292, 주 없이 살 수 없네)와 자유곡 총 두 곡으로 각교회별 찬양 동영상을 제작해 인터넷으로 방송했다.

 

특히, 이번 찬양 예배에서 지방회 산하 9개 교회, 58명이 영상을 제작에 참여했고, 게스트 영상으로 익투스 찬양밴드가 찬조 영상을 만들어 지원했으며, 청소년부장인 김민석 목사와 황제훈 전도사(의정부중앙)의 진행으로 약 1시간 30분 동안 유튜브와 줌으로 방송했다.

 

또한, 실시간 채팅으로 난센스 퀴즈, 교회 이름 삼행시, 개인경품, 교회경품 추첨 등 여러 가지 다채로운 행사들을 진행했다.

 

북부지방회 관계자는 비록 한자리에 모여 함께 예배를 드리지 못했지만, 영상을 통한 각 교회의 모습과 성도들의 찬양 모습들을 함께 살펴보며 은혜를 나눌 좋은 기회가 됐으며, 다음 기회에는 더 좋은 영상을 만들어 참여하겠다는 열의를 가지게 됐다예배를 향한 갈급함이 간절한 이때 서로의 몸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멀리 떨어져 있지만, 세대와 공간을 초월하여 찬양을 통해 하나됨을 느낄 수 있었고, 하나님께 찬양으로 예배드리는 은혜로운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보부장 이순성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