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남부지방회 목사 안수식

 

경기남부지방회 시취위원회(회장 홍석오 목사, 시취위원장 조찬득 목사)는 지난 8월 22일 오후 공도함께하는교회(김인환 목사)에서 김창범 목사(주님의), 옥정하 목사(평택), 이상근 목사(함께하는)의 목사안수식을 공동으로 가졌다.

 

김인환 목사(함께하는)의 인도로, 부회장 서정룡 목사(예목)의 기도 후 총무 김익태 목사(아름다운)의 성경봉독, 그리고 원로목사 김순보 목사(함께하는)가 “예수가 보낸 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시취위원 김만천 목사(세우리)가 안수자를 소개하고, 시취위원 김요한 목사(평택제일)의 시취경과보고, 시취위원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안수례 공포가 있었다. 각 교회 담임목사인 김인환 목사, 김원겸 목사, 오모세 목사가 안수자들에게 성의를 착의해줬고, 회장 홍석오 목사 (한빛)가 안수패를 수여했다.

 

시취위원장 조찬득 목사(에덴)와 오모세 목사(주님의)의 격려사, 시취위원 배국순 목사(송탄중앙)와 김원겸 목사(평택)의 축사에 이어 김창범 목사와 옥정하 목사가 함께 인사 및 광고를 했고, 마지막으로 이상근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이번 목사안수식은 코로나로 인해 개교회에서 진행하기 어려운 문제를 지방회 교회와 목사들의 연합과 협력으로 3개 교회가 함께 진행해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공보부장 정진모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