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천안지방회 성환교회 이기덕 원로목사 추대

이한 목사 취임 감사예배

 

천안지방회(회장 노수민 목사) 성환교회는 지난 10월 31일 본당에서 이기덕 원로목사 추대 및 이한 담임목사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감사예배는 지방회 회장 노수민 목사의 사회로 진행했다. 김신점 목사(천기총 회장)가 기도를 한 후 권태용 집사가 헌금과 특송을 했다.

 

이임 설교로 이기덕 목사(성환)가 신명기 8장 1~7절 본문을 통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란 제목으로 “27년 동안 성환교회 목회를 감당한 것은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다”고 고백하며 “하나님을 늘 인식하고 기억하며 말씀으로 살 때 앞으로도 축복하시고 인도하실 것”을 성도들에게 당부하며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렸다.

 

2부는 성환교회 담임목사로 이한 목사를 추대 하고 공포했으며 취임사로 이한 목사는 “부족한 사람을 담임목사로 세워주심을 하나님께 감사하 다”고 말하며 섬기는 목사로 사역계승을 위해 성도님들에게 감사와 기도를 부탁하며 취임 인사를 했다.

 

권면은 오지오 목사(은혜), 축사 조현철 목사(충 무로), 축시 최만준 목사(서머나) 감사패 증정(천기총, 천안지방회)에 이어 축도 박성웅 목사(천안 원로)로 모든 순서를 마치고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이기덕 원로목사(임효순 사모)는 1995년 11월 12일 성환교회 시무해 27년동안 말씀으로 건강한 교회로 세우고 성전건축과 천기총 연합회장과 천안지방회 회장을 역임했다.

 

이한 목사는 성환교회 출신으로 한국침례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박은선 사모와 자녀는 세 자매를 두고 있다.

공보부장 이재성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