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선교회 제2회 KIM 리더 세미나 개최

 

국내선교회(이사장 정창도 목사, 회장 유지영 목사)는 미남침례회 해외선교회 한국 선교부(IMB)와 공동으로 지난 12월 6~7일 양일간 46명의 목회자가 참여한 가운데 제2회 KIM 리더 세미나를 온라인 줌(ZOOM)으로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IMB의 선교사역을 통해 다져진 이론과 임상을 통해 마련한 전도방법과 사례 및 실제를 한국침례교회에 나누며 2022년 목회 전략 계획서 과제를 세우고 사역을 재조명하고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나눴다.

 

“회복과 재생산하는 건강한 교회”란 주제로 진행한 이번 세미나는 국내선교회 이재석 부이사장의 기도, 유지영 회장이 “국내선교 현황과 방안”이란 주제로 특강했으며 IMB 설훈, 오석, TK 선교사, S 선교사와 1기 리더 세미나 수료 후 개교회에서 본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적용해 사역하고 있는 이건구 목사(광천중앙), 이길연 목사(새서울), 김진혁 목사(뿌리), 황길상 목사(제주라이트)가 각각의 주제로 강의했다.

 

이와 함께, 우리교단 제1부총회장 김인환 목사(함께하는)와 국명호 목사(여의도)가 “이 시대의 골로새 교회에게” “일어나서 함께 가자”란 제목으로 참석자들에게 은혜와 도전을 줬고 유지영 회장의 격려와 정창도 이사장의 기도로 세미나를 마쳤다.

 

국내선교회 유지영 회장은 “코로나19로 좋지 않은 상황에도 개교회의 부흥과 개인의 회복을 위해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목회자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