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탄중앙교회 한국침신대에 로뎀뜨락 후원

 

송탄중앙교회(배국순 목사) 사역자 및 성도들은 지난 12월 2일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를 방문해 로뎀뜨락 후원기념 식과 학교를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뎀뜨락 후원기념식은 남병두 대외협력 실장의 사회로 김선배 총장의 환영사, 김용국 사무관리지원처장의 경과보고, 배국순 목사의 격려사, 후원기념판 제막,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했다.

 

김선배 총장은 환영사에서 “로뎀뜨락은 이전에 상습 침수 구역이었는데 송탄중앙교회를 비롯한 귀한 후원을 통해 아름다운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앞으로 재학생들의 편안한 쉼터가 되고 학교를 방문하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안식처가 되기를 기대하며 후원해 주신 송탄중앙교회를 포함한 후원자분 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한다”라고 말했다.

 

배국순 목사는 격려사에서 “송탄중앙교회 성도들을 위해 후원기념식을 개최한 총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작은 후원이지만 학교에 귀하게 사용해 감동이며, 총장님의 학교를 위한 노고에 감사한다. 앞으로도 송탄중앙교회는 학교를 위하여 후원과 기도를 이어 가겠다”고 격려했다.

 

송탄중앙교회 사역자 및 성도들은 대학의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시스템과 학생들의 면학 증진을 위해 개선된 강의실, 도서관, 복지관 등의 현장을 둘러보았다. 특별히 뱁티스트홀을 탐방해 김용국 교수로부터 침례교 단과 침례교회의 정체성 및 역사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한편, 송탄중앙교회 배국순 목사는 대학 예배에서 사도행전 1장 6절에서 8절의 본문으로 “하나님의 꿈에 참여하라”라는 설교로 재학생들에게 많은 도전과 울림을 줬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