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여회 “나라를 위한 특별기도회”

전국여성선교연합회(회장 양귀님, 총무 백순실, 전여회)는 1월 3일부터 3월 7일까지 10주간 매주 월요일 오전에 “나라를 위한 10 주 특별기도회”를 온라인 줌(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기도회는 오는 3월 9일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모든 성도가 나라를 위해 특별히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기획했다. 기도회는 1월 3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0:30~12:00에 진행된다.

 

기도회 말씀은 김인환 제1부총회장(함께하는), 총회 김종훈 교육부장(오산), 총회 최인수 평신도부장(공도중앙), 최재희 목사(신창), 해외선교회 이사장 김중식 목사(포항중앙), 김종성 목사(부산), 한재욱 목사(강남비전) 등이 담당하며 기도회 인도는 백순실 총무가 맡는다.

 

전여회는 에스더와 같은 심정으로 모든 성도가 나라를 위해 간절히 기도할 수 있도록 ‘나라를 위한 기도 30일’ 책자를 제작해 보급하고 있다.

온라인(zoom) 기도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나 기도 책자를 받기 원하는 사람은 전여회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2) 571-0037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평창총회, 대사회적 교회 책임 관련 결의문 채택
113차 총회는 대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현안에 대해 교단 차원의 결의문을 채택했다. 지난 9월 20일 속회된 회무에서 ‘포괄적 차별금지, 양성평등으로 포장된 동성애 및 동성혼 합법화 반대를 위한 결의문’ ‘저출산 극복 및 낙태/자살 방지를 위한 생명운동 진흥을 위한 결의문’ ‘기후위기 극복과 창조세계 회복을 위한 결의문’ ‘종교의 자유와 자율성을 훼손하는 사립학교법 재개정 촉구를 위한 결의문’을 채택했다. 김인환 총회장은 “교회가 세상을 향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의지를 담아 이와 같이 결의문을 채택하고 대사회적인 목소리에 힘을 실어야 할 때”라며 “각 교회들도 결의문을 바탕으로 교회와 성도들이 함께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외 ‘근속 15년 복권의 건’(경기지방회)와 ‘하늘영광교회 김동원 목사 제명의 건’(윤리위원회 인천중앙지방), ‘감사위원회 폐지의 건’(임원회), ‘교단 내외 단체들과 MOU 체결의 건’(임원회), ‘교단 장애일주일 지정의 건’(임원회), ‘지방회 탈퇴 조건 20개 미만 한시적 유예의 건’(임원회), ‘총회 규약에 명시된 규정이 없는 상황에서 반복되는 사고를 예방하고 회원교회 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