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종록 장로·김인수, 천인숙 목사 한국침신대에 장학금 기탁

 

한국침례신학대학교(김선배 총장)에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침례교 전국남선교회 전 회장인 김종록 장로(사단법인 한중기업인교류협회장)는 장학금 500만원을 한국침신대에 기탁했다.

김종록 장로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더욱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한국침례신학대학교와 이를 위해 수고하고 헌신하는 교직원 모두에게 큰 감동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한국교회를 이끌어 갈 훌륭한 지도자를 배출하는 학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록 장로는 장학금 기탁 후 학생들의 면학 증진을 위해 개선된 강의실, 도서관, 복지관 등의 현장을 둘러보았다. 특별히 뱁티스트홀, Bible & Baptist Heritage(가칭) 등을 탐방하며 침례교단과 침례교회의 정체성 및 역사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지난 2월 18일 경북 칠곡 벧엘교회와 벧엘비전선교센터를 시무하는 김인수(신학과 89학번), 천인숙 목사(기독교교육학과 91학번)도 한국침신대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김인수, 천인숙 목사는 2016년부터 해마다 1000만 원을 장학금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모교인 한국침례신학대학교를 통해 훌륭한 목회자와 기독교 지도자가 배출되기를 희망하며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한 익명의 후원자도 한국침신대를 돕는 손길에 동참했다. 한국침신대는 지난 2월 9 일 익명의 후원자가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선배 총장은 “귀한 후원을 해주신 후원 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한국침신대를 위해 섬겨주시는 후원자분들을 통해 침신공동체의 마음에 큰 감동과 위로가 된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후원된 장학금은 학부 및 신학대학원생들중 장학금 수혜가 적은 학생들을 중심으로 선발해 지급할 예정이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