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경선교회 군선교연합 조찬예배 인도

한국교회 군선교 연합 조찬예배

 

우리교단 군경선교회(이사장 정백수 목사, 회장 서용오 목사)는 지난 2월 16일 서울 연지동 여전도회관에서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MEAK)의 한국교회 군선교연합 조찬예배를 주관했다.

 

군경선교회 서용오 회장의 사회로 우리교단 군경부장 전주영 목사(선화)의 기도, 침례교 군종목사단이 찬양한 후, 여주봉 목사(포도나무)가 “다음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질투”(출34:1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침례교 군선교사회 회장 서동철 목사의 봉헌기도, 군선교사회가 특송하고 참석자들은 MEAK의 비전2030실천운동을 위해 공동기도했으며 군경선교회 이사장 정백수 목사(부산온누리)의 축도로 조찬예배를 마쳤다.

 

이어 군경선교회는 여주봉 목사에게 침례교 군선교 비전 2030 추진위원장 위촉패를 수여하고 우리교단 총무인 김일엽 목사의 인사, MEAK 후원홍보 김성희 팀장이 군선교 사역을 보고한 뒤, 17사단 승리교회 백영철 군종목사가 조찬기도하며 행사를 마쳤다.

 

서용오 회장은 “코로나19로 군선교 사역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귀하게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면서 “비전2030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전국교회가 군선교 사역에 동참해 군선교의 새로운 활력이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