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경선교회 군종사관 응시생 격려

 

우리교단 군경선교회(회장 서용오 목사)는 지난 3월 3일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를 방문해 군종사관 응시생에게 격려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격려금은 매년 7월에 국방부에서 주관하는 군종장교 후보생 선발시험에 대비해 응시 홍보와 시험준비를 위해 지원한 것으로 과거 신학교와 군목단이 분산해 지원을 담당했던 것을 군경선교회가 통합해 효율적으로 지원하고 격려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지원 격려금은 우리교단의 성탄나눔운동(CP) 후원헌금의 일부를 지원받아 활용했다.


군경선교회 서용오 회장은 “매년 군종장교 응시생을 위해 기관과 교단이 관심을 가지고 격려하고 응원하고 있다”면서 “더 많은 교회들이 군종장교 응시자들을 위해 관심을 가져서 복음의 황금어장인 군선교 사역이 다시 활력을 얻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