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례교 충남·세종연합회 정기총회

대표회장에 서성래 목사 선출

 

충남․세종침례교연합회는 지난 3월 24일 새샘교회(서성래 목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하여 연기됐던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신임대표회장에 서성래 목사를 선출했다.


2021년 수석부회장 서성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1부 경건예배는 충남․세종침례교연합회 공동부회장 조용호 목사(칠산)의 기도와 연합대표회장 장동훈 목사(개화)의 “길표를 바로 세우라”(렘 31:21~2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고 연합회 직전회장 김석종 목사(공주한빛)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2부 정기총회는 2021년 한 해를 헌신적으로 수고한 사무총장 황인준 목사(가신)의 각부보고와 규약 수․개정 순서를 가졌다. 새로운 임원선출에서 제32대 대표회장으로 서성래 목사, 수석부회장에 조용호 목사(칠산), 사무총장에 황인준 목사(가신)를 추대했다. 또한 충남․세종침례교연합회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난 1년 동안 연합 사업을 시행 못함에 대한 아쉬움을 나누며 코로나19의 상황을 지켜보며 구체적인 사업계획은 임원회에 일임해 진행하기로 하고 대표회장 서성래 목사의 폐회선포로 정기총회를 마쳤다.


신임대표회장 서성래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오미크론 감염증(코로나19) 으로 올해의 사업도 상황을 지켜보는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나 충남․세종침례교연합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며 연합회를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상황이 호전되면 나머지 연합회 사업과 행사를 위해 회원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세종침례교연합회는 1990년도에 결성돼 현재 12개 지방회 340개 교회로 구성돼 있으며, 충남․세종 지역 목회자의 친목 도모와 충남도및 세종시 지역복음화 사역을 감당해 오고 있다.


연합공보부장 김원호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