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남세종연합회 1차 정기임원회

 

침례교 충남세종연합회(회장 서성래 목사)는 지난 5월 23일 칠산교회(조용호 목사)에서 1차 정기 임원회의를 가졌다.


수석부회장 조용호 목사의 사회로 연합대표회장 서성래 목사(새샘·사진)가 “믿음으로 세우자”의 말씀 선포 후 증경회장 임공열 목사(세종송담)의 축도로 1부 경건예배를 드린 후 이어 연합회장 서성래 목사의 사회로 회무를 바로 시작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진행하지 못했던 연합회 목회자 부부 체육대회를 거리두기 완화조치로 인해 진행 가능해졌기에 오는 9월 15일 목요일 충남 보령 종합체육관에서 개최하기로 결의했으며 이후의 일정과 진행사항을 의장단과 주무 부장이 점검해 보고하기로 했다.


이어 볼링대회, 테니스대회, 배드민턴개회 등은 전례대로 진행하기로 확정하고 회의를 마쳤다.


서성래 목사는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던 모든 대회를 다시 시작하는 만큼 모든 지방회의 협력과 만전의 준비를 각 지방회에 당부했다.


회의를 마친 후 칠산교회 조용호 목사의 안내로 우리 침례교단의 시작과 칠산교회의 역사를 살펴보며 침례교 목회자로서의 자부심을 고양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칠산교회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점심만찬을 나누며 회원들의 친목을 나눴다.


한편 칠산교회는 올해로 창립 126년이 된 부여지역의 첫번째 침례교회이며 순교자 장석천 목사의 복음과 교단의 순수한 신앙을 지켜나가는 침례교회로 알려져 있다.

연합공보부장 김원호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