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북부지방회 ‘다음세대기도회’

 

북부지방회(회장 이병익 목사)는 지난 6월 10일 방주교회(서현석 목사)에서 다음세대기도회로 모였다. 


다음세대기도회는 지방회 청소년부가 주관하는 지방회 청소년, 청년들이 모여 기도하는 모임이다. 코로나19로 인해 행사를 하지 못할 때 온라인찬양제로 다음세대사역을 이어왔다. 코로나 2년차는 다음세대 영성집회 ‘성령의 세대’를 준비했고 앞을 알 수 없는 코로나 속에 TF팀은 다음세대기도회로 행사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코로나 3년차가 된 올해는 지방회 연합 어린이 여름성경학교(7월 16일)를 준비하며 ‘다음세대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도회는 다음세대 TF팀 목회자들리 담당했다. 준비회의를 하며 찬양연습도 하고, 기도로 준비했다. 

 

양규호 목사(의정부제일)의 설교에 이어 황재훈 전도사(의정부중앙)의 기도회 인도가 있었다. 기도제목은 지방회 연합 여름성경학교 준비와 어린이, 청소년, 청년, 장년, 노년에 이르기까지 제목마다 큰소리로 부르짖으며 기도했다.

공보부장 김치성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