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선교회 4회 KIM세미나 진행

오는 12월 8일 더크로스처치서 개최

 

우리교단 국내선교회(이사장 이재석 목사, 회장 유지영 목사)는 오는 12월 8일 오전 10시 더크로스처치(박호종 목사) 판교성전에서 국내선교회와 미남침례회 해외선교회와 함께하는 ‘KIM 세미나’를 진행한다.


KIM 세미나는 국내선교회(KMB)와 미남침례회 해외선교회(IMB)가 협력해 국내 미자립교회의 성장을 위한 협력 선교 사역으로 지난 2018년부터 시작해 매년 세미나와 지역별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전체 모임으로 국내선교회가 주관하고 더크로스처치가 후원하며 강사는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와 최병락 목사(강남중앙), 인권앤파트너스 황인권 대표가 나설 예정이다.


참석 대상자는 KIM 사역에 함께하고 있는 교회들과 지난 9월 1일 연세중앙교회(윤석전 목사)에서 진행한 교회 활성화 세미나에 참석한 교회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내선교회 유지영 회장은 “교회의 건강성을 회복하고 다양한 교회 개척 모델과 성장 모델을 제안하고 협력해 오면서 국내 침례교회의 새로운 희망을 봤지만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예기치 않은 변수로 쉽지 않은 시간을 보냈다”면서 “이번 4회 KIM 세미나는 다시 회복의 길을 걷고 있는 침례교회에 위기와 고난에 대처하는 교회의 새로운 개척과 성장 모델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문의 (02) 785-9935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