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원주동지방회 중부교회 목사 안수식·임직식

 

원주동지방회(회장 박명수 목사) 중부교회(이득영 목사)는 지난 4월 9일 부활주일에 이수훈 전도사 목사 안수식 및 장로 권사 임직, 장로퇴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감사예배는 이득영 목사의 사회로 오정세 목사(문막궁촌)의 기도, 고병기 목사(영월)의 성경봉독, 중부교회 시온 중창단이 특송한 뒤, 안석환 목사(대광)가 “목사의 자세”(삼상 6:10~15)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2부 안수, 임직, 퇴임식은 민종욱 목사(진광)의 시취경과 보고, 이수훈 전도사에게 임직자 서약을 받은 뒤, 시취위원장인 이승학 목사(제천행복한)의 기도 가운데 안수위원이 안수했다. 지방회장 박명수 목사가 이수훈 전도사를 목사로 선포하고, 안수패를 증정했고, 김석종 목사(공주한빛)가 축사했다.


이어 김주영, 김진열 안수집사(호칭 장로)와 김미자, 손명순, 이정현, 전명옥 권사 임직식, 강성돈, 김영활, 배옥병, 이종원 장로 퇴임식을 거행했다. 임직자들의 서약을 받은 뒤, 임직자를 위해 김기중 목사(사랑), 김헌주 목사(영광) 기도하고, 퇴임자를 위해 이명섭 목사(평안)가 기도했다. 정제훈 목사(기쁨의)가 임직자들에게 권면하고, 이대식 목사(가현 원로, 증경총회장)가 임직 퇴임을 위해 축사했다.
이수훈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은혜 가운데 마무리했다. 

지방회 총무 이정필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