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선회 목회자부부 휴양회 개최



침례교 농어촌선교회(회장 장성익 목사, 사무총장 강형주 목사, 농선회)는 지난 8월 21~22일  아산일원에서 제2차 농어촌교회 목회자부부 하기휴양회를 가졌다.
전국에서 25가정의 목회자 부부가 참석한 가운데 첫날 점심식사를 시작으로 아산일원의 유명 관광지와 현충사를 돌아보며 짧지만 유익한 시간들 속에서 몸과 마음이 쉼을 통해 회복되는 일정이었다.
영인산 자연휴양림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짜릿한 스카이어드벤처체험과 세계꽃식물원에서 하나님 창조의 신비한 솜씨들을 느끼며 관람한 후, 저녁만찬과 저녁프로그램 등으로 마친 후 숙소에서 여장을 풀었다.


둘째 날 사적 제155호 현충사관람을 마치고 세종시로 이동해 베어트리파크에서 즐거운 시간과 점심만찬 후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올해로 두 번째 맞는 목회자하기휴양회에는 예년보다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의 손길로 풍성한 은혜와 협력으로 진행됐는데 침례교 국내선교회(회장 유지영 목사), 영안교회(박정근 목사), 신창교회(최재희 목사), 온양교회(김병철 목사) 등이 이번 행사를 후원했다.
서기 김경배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